안녕하세요~고객님
저희 제품을 이용해 주셨는데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녹음된 내용을 확인해보니 네이버페이 주문건이라고 말씀을 해주셔서
네이버페이 주문건을 확인해보니 주문건이 확인이 되지않아
결제가 정확히 진행이 되신건지 확인 요청을 드리는 부분에서
불편함들 드리게 되어 그부분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저희 제품에 경우 판매가 되고 있는 사이트가 많아
주문정보가 정확하지 않으시면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간혹, 주문하신 사이트를 잘못아시고 확인 요청을 해주시는데요~
주문해주신 고객님들이 많기 때문에 주문번호/ 주문한 사이트가 정확하지 않으시면
안내에 어려움이 있는 부분 양해부탁드립니다
불편하셨다면 다시한번 사과드리며, 너그러운 마음으로 양해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